https://liveherej.tistory.com/ 일본 NMN 부작용 복용방법 1달먹은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NMN 부작용 복용방법 1달먹은후기

건강 뷰티

by 제제전 2024. 4. 17. 15:38

본문

반응형

전부터 포스팅하고 싶었는데 한 달 정도는 먹어보고 작성하자 싶어서 미루어보았던 NMN에 대해서 적어보고자 한다

얼마 전 싱클레어의 노화의 종말이라는 책의 포스팅을 본 적이 있다
나는 이 노화에 대해 부단히 자기와의 싸움을 하는 1인이다
그런데 이 노화의 종말에서 나온 NMN이 뇌리에 박혀 엄청 찾아보고 공부했더랬다

사실 봐도 잘 모르겠긴 한데 서플리멘트로 나온 것을 찾아보니
세상 비싼 것 아닌가..헉소리 나는 가격
이상하게 비싸다고 하니 더 먹어 보고 싶은 이 기분적인 기분



저기..이가격이 맞나요? 왜이렇게 까지 비싼것일까요




물론 저렴한 것도 있긴 했는데 아직 좀 생소한 성분이라서 저렴한 것을 고르기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칠팔십만 원대를 호가하는 제품을 사 먹을 수 있을 만큼 내 부자도 아니다

일본코스트코에서 산 NMN


내가 선택한 것은 코스트코산 NMN
가격은 저렴하나 대신 듣보잡브랜드라는 단점이 있다

먹기 전 내가 기대했던 효과는 다음과 같다
1. 밤에 숙면 (3번 정도 깬다)
2. 탈모 완화(40대가 넘으니 머리카락이 숭덩숭덩 빠진다)
3. 내면의 회춘(ㅎㅎㅎㅎㅎㅎ)


정말이지 힌딜 꼬박 채우고 나서 내가 느낀 변화
1. 여전히 자다가 2~3번 깨서ㅠ화장실에간다.나는 꽤 상당히 예민한 방광을 가지고 있는가 보다

2. 세보지 않아서ㅜ모르겠지만..좀 빠지는 양이 줄은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숭덩숭덩 까지는 아닌 듯

3. 내면의 회춘은 모르겠고 대신 확실한 것은 아침에 좀 가뿐한 기분?? 저혈압인 나지만 아침에 살짝 명량한 기분? 을 느낀다는 것이다



나는 꽤 끈질긴 인간이므로 우선 반년정도는 더 먹어볼 생각이다
6개월 후 다시 포스팅하겠다
투비컨틴유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